반응형
편의점에서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하다
현대인과 가장 가까운 유통망은
단연 편의점이다
기존의 편의점에서는
식음료와 생필품을 팔았다면
나이스웨더는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한다
편의점에서 생필품과 더불어
온갖 문화 컨텐츠를 판매한다
LP / 도서 / 반려견용품 / 잡화류 등등
흥미로운 물건들이 가득하다
올드페리 도넛은 이곳의 KEY MD다
올드페리 도넛 때문에 방문해서
다른 라이프스타일도 함께 소비하게 된다
반응형
식료품/생필품도 외국 수입산이 많다
가게만 얼핏보면 외국에 온 것 같다
나이스웨더의 컨셉을 잘 나타낸다
편의점에서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한다는
발상이 재밌는 공간이다
한 가지 느낀 점은
대중적인 아이템과 트렌디한 아이템을
적절히 섞어주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편의점이라면 누구든 손쉽게
문을 열고 들어가야할텐데
개인적으로는 나이스웨더가 길에 있어도
쉽게 들어가 지진 않을 것 같다
편의점이라기 보다는
편의점 컨셉의 편집샵이라는
느낌이 더 강하기 때문이다
트렌디함은 유지하되
바나나우유, 삼각김밥, 새우깡도
나이스웨더에서 보고싶다
반응형
'■ 공간 > 매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넬 립스틱, 숲속 한 가운데에 환상적인 팝업 (0) | 2021.05.13 |
---|---|
분더샵 청담, 신세계 그룹의 감각을 담아내는 공간 (2) | 2021.04.26 |
컨버스, 커스텀샵 in 더현대 서울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0) | 2021.04.18 |
아르켓, 더현대 서울 매장 방문 (0) | 2021.04.16 |
라코스테 x 폴라로이드 콜라보 공간 (2) | 2021.04.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