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간/매장

나이스웨더, 라이프스타일 편의점 (with 올드페리도넛)

by SunFree 2021. 4. 23.
반응형

편의점에서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하다


현대인과 가장 가까운 유통망은

단연 편의점이다

 

 

기존의 편의점에서는

식음료와 생필품을 팔았다면

나이스웨더는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한다

 

 

 

 

편의점에서 생필품과 더불어

온갖 문화 컨텐츠를 판매한다

LP / 도서 / 반려견용품 / 잡화류 등등

흥미로운 물건들이 가득하다

 

 

 

 

올드페리 도넛은 이곳의 KEY MD다

올드페리 도넛 때문에 방문해서

다른 라이프스타일도 함께 소비하게 된다

 

 

반응형

 

 

식료품/생필품도 외국 수입산이 많다

가게만 얼핏보면 외국에 온 것 같다

나이스웨더의 컨셉을 잘 나타낸다

 

 

 

 

편의점에서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한다는

발상이 재밌는 공간이다

 

 

한 가지 느낀 점은

대중적인 아이템과 트렌디한 아이템을

적절히 섞어주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편의점이라면 누구든 손쉽게

문을 열고 들어가야할텐데

개인적으로는 나이스웨더가 길에 있어도

쉽게 들어가 지진 않을 것 같다

 

 

편의점이라기 보다는

편의점 컨셉의 편집샵이라는

느낌이 더 강하기 때문이다

 

 

트렌디함은 유지하되

바나나우유, 삼각김밥, 새우깡도

나이스웨더에서 보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