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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슬리 팝업 스토어를 다녀왔다
팝업 스토어는 이슈를 보여주는 공간이다
때문에 사람이 많이 다니는 길목과
시선을 끄는 컨셉으로 기획된다
시슬리 팝업스토어 에서도
공간연출에 대한
아이디어를 배울 수 있었다
목적 : 헤어제품 홍보
바탕컬러 : 화이트/블랙
포인트컬러 : 옐로우/블루
주요마감재 : 아크릴
헤어제품 홍보라는 목적을 잘 살렸다
옐로우/블루라는 대비되는 컬러 사용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아크릴을 사용하여 매장내부가 보이도록 했다
헤어 시술을 받는 모습이 보이기 때문에
지나가는 사람들의 관심을 더 끌 수 있다
그리고 이 공간을 보고있으면
몬드리안이 연상된다
시슬리 팝업스토어 기획단계에서
몬드리안을 참고를 했는지는 모르겠다
분명한 건
미술작품의 구도와 색을 모티브로 한
공간을 만드는 것도 좋은 시도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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